즐겨찾기+ 최종편집:2024-10-23 오후 02:39:15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생활문화 일반

경주중. 고등학교 총동창회 제19. 20대 총동창회장 이취임식 개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0년 01월 12일

↑↑ 단체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중. 고등학교 총동창회 제19. 20대 총동창회장 이취임식이 10일(금) 오후 6시 30분 경주힐튼호텔 대연회장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 주낙영 경주시장, 윤병길 경주시의회 의장, 배진석 경북도의원, 이근우 경찰서장, 최순호 경주상공회의소 회장, 김일윤 전 국회의원, 이동협, 한영태, 장복이 시의원, 이태형 수봉재단 이사장 등 동문 400여명이 참석해 축하했다.
↑↑ 이임회장 이상윤(좌), 취임회장 공석돈(우)
ⓒ CBN뉴스 - 경주

제1부 개회선언, 공로패, 감사패 전달, 이임사, 취임사 장학금 전달, 격려사, 축사 케익절단 순으로 진행 됐으며 제2부 만찬과 함께 축하 공연이 이어져 동문들이 화합하는 시간이 됐다.
↑↑ 야구부 발전기금 전달
ⓒ CBN뉴스 - 경주

특히 장학금 전달식에서 고등학교 야구부 발전기금 1억원과 중학교에 장학금 500만원을 지원했다.
↑↑ 중학교 장학금 전달
ⓒ CBN뉴스 - 경주

이상윤 이임 회장은 "저는 동문 하나됨을 위한 칭찬운동을 언급 한 바 있습니다. 동문 여러분들의 참여와 열정에 힘입어 이 칭찬 운동이 한 해 동안 점차 확대돼 경주시 전체 사회적 운동으로까지 번져 뿌듯하게 생각 합니다"라며 "이 모든 것이 영원한 우리들의 마음의고향, 동창회를 위한 우리 동문선. 후배님들의 덕분이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공석돈 취임 회장은 "모교를 떠난 지 어언 40여년이 흐른 지금, 제게 이런 큰 직분을 주셨으니 최선을 다해서 모교와 동창회 발전을 위해 헌신 하겠다"라며 "저 개인의 힘은 비록 작고 미약하나마 동기들과 많은 선. 후배님들이 자랑스러운 경주중.고인으로서 두각을 나타내며 고향을 빛내고 있다며 최선을 다해 지역 동창회와 소통하고 교류를 하며 동창회를 이끌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0년 01월 12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