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24 오후 01:38:2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MG우성새마을금고 여성회, 사랑의 점심 나눔 ‘정성담은 떡국잔치` 봉사활동 펼쳐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0년 01월 09일
↑↑ MG우성새마을금고 여성회, 사랑의 점심 나눔 ‘정성담은 떡국잔치` 봉사활동 펼쳐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MG우성새마을금고(이사장 임정희)의 우성금고여성회(회장 김선영) 주부봉사단이 지난 9일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종성스님)을 방문하여 사랑의 점심 나눔 ‘사랑의 떡국잔치' 행사로 나눔을 실천했다. 
 
이날의 행사는 경주 MG우성새마을금고의 후원과 우성금고 여성회 회원 30여명의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복지관을 이용하는 장애인 및 지역주민에게 떡국 400그릇과 함께 간식을 대접했다.
↑↑ MG우성새마을금고 여성회
ⓒ CBN뉴스 - 경주

김선영 회장은 “2020년 새해를 맞아 주부봉사단이 마련한 후원금으로 떡국잔치를 열게 되었다”라며 “떡국 한 그릇이지만 회원들이 정성을 다해 준비했으니 복지관을 이용하시는 장애인분들이 올해도 건강하시길 기원드린다”고 말했다.

임정희 이사장은 ”MG우성새마을금고에서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인연을 맺고 봉사활동에 참여한지 10여년이 되고 있다. 우성새마을금고 여성회는 경주지역 장애인 뿐만 아니라 지역주민을 위한 여러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를 하고 있으며, 더욱더 모범적인 봉사단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뜻을 밝혔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관장 종성스님은 함께 방문한 MG우성새마을금고 임정희 이사장, 우성금고여성회 김선영 회장께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한 MG새마을금고의 지역사랑 실천 활동이 마중물이 되어 기업체의 후원 및 자원봉사활동이 늘어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우성금고여성회는 2009년 5월 발족되어 2대 김선영회장을 중심으로 주부회원 50명이 활동하고 있으며, 지역의 장애인복지관, 노인정, 경주시 주관 축제에 정기적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역의 대학교, 봉사단체, 기업체와 연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회공헌활동에 관심있는 단체나 개인은 전화(054-776-7522)로 문의하면 된다.

오는 14일에는 한국수력원자력(주) 정재훈 사장 및 임직원의 ’재가장애인 사랑의 밑반찬 나눔 및 임직원 봉사활동‘을 실시한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0년 01월 09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