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12-22 오전 08:16:3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교육

경주교육지원청, 경주특수교육지원센터 겨울 꿈 키움 방학교실 운영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0년 01월 06일
↑↑ 경주교육지원청_꿈키움 방학교실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상북도 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권혜경)은 경주 지역의 초등학교 특수교육대상학생 20명을 대상으로 6일부터 오는 17일(2주간)까지 경주특수교육지원센터 겨울 꿈키움 방학교실을 실시한다.

월성초등학교 내에 위치한 경주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 실시되는 겨울 꿈키움 방학교실은 특수교육대상학생들에게 방학 동안 지속적인 교육 활동 기회를 제공하고 학생들의 재능 개발 및 직업 탐색, 그리고 학부모의 사교육비 절감이 목적이다.

‘꿈 키움’이라는 주제로 운영되는 방학교실은 초등학생들의 재능 개발 및 직업 탐색을 할 수 있는 전통놀이, 요리, 놀이 음악, 소품 공예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 학생들에게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여름방학부터 꿈키움 방학교실에 참여하고 있는 학생 정00은 “방학 중에 여러 가지를 배울 수 있어서 좋아요. 저는 프로그램 중에 음악을 좋아하고 나중에 커서 음악선생님이 되고 싶어요.”라고 말했다.

권혜경 교육장은 “겨울 꿈키움 방학교실은 이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학생들의 꿈을 이루기 위한 발판이며 학부모의 사교육비 절감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0년 01월 06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