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19 오후 03:29:2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의회

장동호 경주시의회 경제도시위원장 ‘경북의정봉사대상’ 수상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0년 01월 02일
↑↑ 경주시의회 장동호 위원장이 경북의정봉사대상을 수상했다.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시의회 장동호 경제도시위원장이 경상북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에서 선정하는 ‘경상북도 의정봉사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경주시의회 윤병길 의장은 2일(목) 경주시의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경주시의회 2020년 시무식에 앞서 장동호 위원장에게 ‘2019 경상북도의정봉사대상’을 전수했다.

경상북도의정봉사대상은 경상북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에서 모범적인 의정활동으로 주민복리 증진과 지방자치 발전에 헌신·노력한 기초의회 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의미가 깊은 상이다.

장동호 의원은 재선의원으로 제7대 후반기 경제도시위원회 부위원장과, 현재는 경제도시위원장으로서 직접 현장을 찾아다니는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치고 특히, 농가경제의 안정과 영농의욕을 고취하기 위해 힘쓴 공로를 높이 평가받아 수상하게 됐다.

장동호 의원은 수상 소감을 통해 “경주시민의 화합과 복리증진을 위하여 같이 뛰어준 경주시의회 의원들을 대표하여 받았다.”며 “앞으로 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고 올 한해도 지역경제 활성화와 시민행복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0년 01월 02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