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10-23 오후 02:39:15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생활문화 일반

경북문화관광공사, 안동 유교랜드 겨울방학 맞이 `특별 이벤트` 운영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0년 01월 02일
↑↑ 소년선비촌 관례계례 체험을 하고 있다.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사장 김성조)는 겨울방학을 맞아 안동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겨울방학 특별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다양한 겨울철 행사와 관광을 위해 안동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을 위해 오는 4일부터 31일까지 운영되며 행사내용은 입장료 2천원 할인,(일반입장료, 우대입장료 포함)전통놀이행사를 실시하며, 설 연휴 기간에는 한복착용 입장객 무료입장 행사를 실시하며 설당일인 오는 25일(토)은 오후 1시부터 영업을 시작하고, 대체휴일인 27일(월)은 정상적으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또한, 다자녀 할인요금을 운영하고 있어 가족단위 관람객에게 우대요금을 적용해 주고 있어 유교랜드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초등학생 자녀 2명이상 해당 / 증빙서류 필수 (가족관계증명서, 주민등록등본 중 택1)
 
경북문화관광공사 김성조사장은 “겨울방학과 설 연휴를 맞이해 안동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많은 행사를 준비 했으며, 새해를 맞아 안동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0년 01월 02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