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12-30 오후 04:32:2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생활문화 일반

경북지체장애인협회 경주시지회, 송년 연찬회 열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9년 12월 25일
↑↑ 경북지체장애인협회 경주시지회, 송년 연찬회 열려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사) 경북지체장애인협회 경주시지회(지회장 전찬익)는 지난 24일(화) The-k경주 호텔 대연회홀에서 ‘2019’ 중증장애인, 활동지원이용자 및 지원인 초청 송년연찬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송년연찬회 행사는 지회 회원과 가족, 활동지원이용자와 활동지원인, 후원자, 봉사자 등 약 500여명이 참석하여 한 해를 마무리하며 화합의 자리를 마련하여 장애인들의 친목 도모와 더불어 서로 위로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지는 의미로써 활동지원사들에게는 한해의 노고를 치하함으로 지난해의 묵은 때를 씻어내고, 새해를 맞이하며 새로운 다짐과 함께 더 활발한 활동과 노력, 그리고 장애인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자 하는 장을 마련했다.

1부 식전 공연행사에서 월성아리오소의 우크렐라를 시작으로 보라손예술공연단의 공연과 황성동아르페지오 하모니카연주, 김민애, 최경숙님의 민요로 다채롭고 흥겨운 행사 분위기를 연출했다.

2부 기념식은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내빈소개 및 표창장 수여식 및 (사)무궁화복지월드 경주서라벌권에서의 후원물품 전달식이 이뤄졌으며, 전찬익 지회장의 대회사를 시작으로 주낙영 경주시장, 윤병길 시의장의 축사, 이경목 (사)한국지체장애인협회 경상북도지체장애인협회 부협회장의 치사와 김석기 국회의원의 축전이 이어졌으며, 박차양 도의원 등 많은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케익 컷팅식을 가졌다.

3부 만찬에서는 김인제님의 성악과 탈북가수 우향님과 지회노래교실 배내경 강사님의 공연 등으로 분위기 있는 식사시간을 보냈다.

전찬익 경주시지회 지회장은 대회사에서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2020년도에는 좋은 날들만 이어지길 소망하며, 하시는 일들과 건강과 축복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9년 12월 25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