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1-21 오전 11:11:00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북장애인자립생활센터, 랑콩뜨레 과자점 `사랑의 생필품` 기탁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9년 12월 04일
↑↑ 경북장애인자립생활센터 후원물품(랑콩뜨레) 전달식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 랑콩뜨레과자점(대표 이석원)은 지난 3일 경북장애인자립생활센터(센터장 조병기)를 방문해 라면 및 생필품 등 100여 만원 상당의 사랑의 후원물품을 기탁했다.

이날 귀한 마음을 담아 기탁된 후원물품은 경주 지역의 어려운 환경에서도 자립생활의 희망을 키워 나가는 중증장애인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랑콩뜨레과자점 이석원 대표는 “직원들과 함께 장애인들에게 사랑과 희망, 행복을 전할 수 있어서 뿌듯하다. 장애인분들이 지역사회의 훈훈한 정을 느끼며 따뜻한 겨울 나시길 바란다. 지역에 어려운 취약계층을 발굴해 매년 봉사활동과 후원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경북장애인자립생활센터 조병기센터장은 “필요한 물품들을 전달해 주시고, 봉사활동을 실천해주고 있는 랑콩뜨레과자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 행사가 확산되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경북장애인자립생활센터는 지역 중증장애인 당사자들이 자립적이고 자주적인 삶을 실현하며 지역사회에서 한 사람의 당당한 구성원으로써의 스스로 권리와 의무와 책임을 다하기 위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는 비영리민간단체이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9년 12월 04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