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1-15 오후 09:15:0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 황성동 주민자치센터, 선진지 견학코스로 `주목`

- 충북 영동군 용산면 주민자치위원회 방문 -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9년 11월 28일
↑↑ 충북 영동군 용산면 주민자치위 황성동 주민자치센터 견학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시 황성동 주민자치센터가 선진지 견학 코스로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지난 27일 충북 영동군 용산면 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시설견학과 프로그램의 운영 현황을 견학하고자 황성동 주민자치센터를 방문했다.

이날 방문한 용산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인하 외 26명)는 황성동주민센터 소회의실에서 황성동 일반현황 및 주민자치센터 운영현황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를 듣고 질의응답시간을 통해 주민자치센터 운영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혔다.

이후 다과 시간을 가지면서 위원들 간의 궁금한 사항에 대한 질문과 답을 하면서 서로의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으며, 끝으로 강의실과 체력단련실 등 주민자치센터 시설과 실제 운영프로그램을 직접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다.

용산면 주민자치위원장은 “주민자치센터 운영에 많은 도움이 됐으며, 여러 가지로 바쁘신 가운데도 이렇게 환대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동균 황성동장은 “멀리 충북 영동군 용산면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천년고도 경주시와 황성동 주민자치센터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하고 볼거리 먹거리가 다양한 경주의 가을을 구경 잘하고 돌아가시라”고 인사를 전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9년 11월 28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