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1-15 오후 02:27:5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정보고, 김선우(3년) KB국민은행 신입행원 공채 최종 합격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9년 11월 11일
 
↑↑ 김선우(3년) 군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정보고등학교(교장 이상명)의 김선우(3년) 군이 KB국민은행 신입행원 공개채용에 최종 합격을 하는 영광을 차지했다.

김선우 군은 학교장의 추천을 받아 1차는 서류전형과 AI(온라인) 면접, 2차는 NCS를 기반으로 한 필기 전형(직업기초능력과 상식), 3차는 인성 면접과 토론 면접에 우수한 점수를 받고 당당히 합격을 했다.

고졸인재 채용전형에 합격한 김선우 군은 평소부터 금융권 취업을 꿈꾸며 금융 계열에 대한 기본 지식을 쌓고, 특성화고 교육목표에 맞춰 진행된 각종 취업역량강화사업에 꾸준히 참여하여 취업역량을 키워 왔다.

이상명 교장은 “4차 산업혁명의 시대에 금융 교육의 변화를 이끌어 나갈 창의성과 인성을 함께 갖춘 인재를 더욱 양성하여 미래금융인으로 자질을 갖춘 우수한 인재를 더욱 양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 뿐만 아니라 경주정보고등학교의 교직원들은 참된 인성교육과 생활지도를 바탕으로 산업체 현장 직무에 바로 적용이 가능한 기업체 및 맞춤형 실무중심의 교육으로 많은 학생들이 공공 기관, 은행권, 공무원, 대기업과 중소기업에 오늘도 도전을 하고 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9년 11월 11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