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10-23 오후 02:39:15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생활문화 일반

경주시 산악연맹 ˝제3회 무장산 억새축제˝ 개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9년 10월 29일
↑↑ 제3회 경주 무장산 억새축제 성황리 개최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시 산악연맹(회장 박병훈)이 경북산악인을 대상으로 개최한 '제3회 경주 무장산 억새축제'가 지난 27일 2천여명의 산악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경주 무장산 일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축제에는 김석기 국회의원, 최병준, 박차양 도의원. 서호대 경주시의회 부의장, 이동협 시의원, 서환길 경주시경기연맹 회장. 김유복 경북산악연맹 회장, 김하곤 경주시농아인협회 후원회장 등 내빈들이 참석해 축하했다.

억새축제는 '자연, 나라, 가족사랑'의 3대 캠페인등 각종 체험관도 운영돼 참가자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기도 했다.

2부 행사에서는 뮤지컬 배우 박해미 씨와 지역 가수 나현아, 김경진 등이 출연해 흥을 더욱 북돋워 참가자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박병훈 경주시 산악연맹 회장은 대회사에서 "이번 축제를 계기로 경북산악인들의 화합을 통하여 경북의 발전을 선도하고 아울러 무장산 관광과 등반을 통해 경주발전의 획기적인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9년 10월 29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