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19 오후 03:29:2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 매월 정기적 봉사활동 전개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4년 01월 06일
ⓒ CBN 뉴스
[안영준기자]= 경주시 감사담당관실(과장 박현숙), 교통행정과(과장 김형년)는 지난 4일 경주시 충효동 소재 임마누엘 사랑의집(원장 신봉희)에서 직원 50여명과 겨울철 땔감인 소나무를 나르는 봉사활동을 하여 따뜻하고 훈훈한 사회분위기 조성에 앞장 섰다.

또한, 이날 봉사활동 소식을 접하고 참석한 최양식 경주시장은 숲가꾸기 사업으로 나온 5톤 정도의 폐목을 직원들과 함께 옮기는 등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이는 새해를 시작으로 매월 실시한 자원봉사활동으로 회를 거듭할수록 나눔과 봉사에 대한 지역사회의 공감대가 형성되어 자생단체의 자발적 참여 분위기 확산으로 이어지고 있다.

ⓒ CBN 뉴스
이날 임마누엘 사랑의 집 신봉희 원장은 "사랑의 집 가족들이 1년 가까이 해야 될 일을 최양식 시장님과 직원들이 도움을 주셔서 감사하다 "고 했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이웃을 위해 봉사하는 것, 타인을 위해 나의 삶을 나누는 것은 정말 숭고한 가치"이며 "추운 겨울에 어렵고 소외된 사람이 없도록 정성을 다해 살펴나가자"고 강조하면서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변함없는 이웃사랑과 관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하였다.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4년 01월 06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