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1-15 오전 08:58:22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 안강읍 청소년지도위원회 `청소년선도캠페인` 전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9년 09월 24일
↑↑ 안강읍 청소년지도위원회 청소년선도 캠페인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시 안강읍청소년지도위원회(위원장 조희락)는 24일 안강여자중·고등학교 등교시간에 맞춰 학교 정·후문 및 학교 주변 상가 일대에서 청소년선도캠페인을 실시했다.

먼저 인사하기, 하이파이브, 파이팅을 외치며 등굣길 학생들이 힘찬 하루의 시작을 열어주고 학생들이 언제든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할 때 문을 두드릴 수 있는 리플렛도 함께 전달했으며, 학교 주변 상가 등을 방문해 청소년유해환경물질 등의 판매를 금지하는 계도 캠페인도 함께했다.

특히 안강읍청소년지도위원회는 ‘청소년비전드림스쿨’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비전드림스쿨을 통해 학생들이 비전을 키우고 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심신단련운동과 위원들이 학생들의 멘토가 되어 주는 등 청소년들의 든든한 응원자가 되어 주고 있으며, 상반기에는 안강중학교 학생과 하반기는 안강여자중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운영되고 있다.

조희락 위원장은 “우리의 작은 관심과 봉사가 청소년들의 건전한 성장에 마중물이 되고 앞으로도 위원님들의 다양한 재능기부를 통해 청소년들의 바른 성장을 위해 헌신하겠다”고 했다.

이진섭 안강읍장은 “이른 시간부터 수고해 주신 위원들께 감사드리며, 여러분들의 소중한 노력이 세계를 주도하는 인재양성의 밑거름이 될 수 있다는 자부심을 가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9년 09월 24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