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1-13 오후 05:29:3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 월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찾아가는 맞춤형 복지서비스` 홍보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9년 07월 23일
↑↑ 월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순회 홍보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시 월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별칭 꼼꼼복지단)와 맞춤형복지팀은 22일 지역 경로당을 방문해 찾아가는 맞춤형 복지서비스 순회 홍보활동을 했다.

이날은 중복을 맞아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후원한 수박을 어르신들께 대접하고 물티슈, 맞춤형복지팀 홍보 리플릿과 경주시 치매안심센터에서 제공한 부채를 장바구니에 담아 배부하고 찾아가는 복지서비스와 치매예방에 대한 홍보도 함께했다.

이번 홍보활동으로 지역의 문제를 함께 해결하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맞춤형복지팀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높였으며, 내 주변 어려운 이웃들, 복지사각지대도 돌아보자는 각오도 함께 다지는 시간이 됐다.

아울러 경주시민안전보험 홍보물을 배부하고 설명함으로써 각종 사고와 재난에 대비하는 시정활동도 함께 했다.

권남출 민간위원장은 “더운 날씨에도 협의체 구성원들이 한마음으로 어르신들을 찾아뵙고 우리의 활동을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홍보와 복지서비스 연계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종우 월성동장은 “노인 인구가 많은 우리 동에 이러한 홍보 활동은 매우 중요하며 늘 지역복지를 위해 노력하는 꼼꼼복지단 위원들께 감사드린다.”고 격려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9년 07월 23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