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1-13 오후 05:29:3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 동천동 체육회 제8대 회장단 이.취임식 열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9년 06월 30일
↑↑ 동천동 체육회장 이취임식(좌측에서 네번째 신임 정종호 회장)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시 동천동 체육회(회장 정종호)는 지난 27일 동천동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동천동 체육회 제8대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체육회 회원 및 시의원, 자생단체장 등 1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3년 동안 동천동 체육회를 이끌어온 김일하 전임 회장의 노고를 격려하며 신임 정종호 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동천동체육회는 크고 작은 국내외 체육대회 때마다 지역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우수한 선수 선발에 최선을 다함과 동시에 대회에 참가한 팀의 서포터즈로도 활동해 지역민들에게 훈훈한 인심을 전달해 왔다.

정종호 신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동민화합과 지역 체육발전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할 것이며 지역민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체육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조영호 동천동장은 “신임 체육회장을 중심으로 똘똘 뭉쳐 동천동 체육회의 위상을 한층 높이고 동천동과 시 체육 발전에 기여해 주시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9년 06월 30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