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1-13 오후 05:29:3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 `신농업 혁신타운 조성 사업설명회` 개최

- 오는 20일 오후 3시 30분 농업인회관, 추진성과 공유 및 의견수렴 -
- 경주시민, 농업관련기관, 농업인 등 다양하고 혁신적인 의견 수렴 -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9년 06월 18일
↑↑ 신농업 혁신타운에 대한 의견을 청취하는 간담회 모습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시농업기술센터는 경주시민, 농업관련기관, 농업인 및 시민단체를 대상으로 ‘신농업 혁신타운 조성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경주농업의 비전을 제시하고 농업기술의 혁신‧인력 양성을 통해 농산업 동반 성장을 실현하기 위한 ‘신농업 혁신타운 조성 사업설명회’는 오는 20일 목요일 오후 3시 30분부터 경주시농업기술센터에 위치한 농업인회관에서 진행된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신농업 혁신타운’이 그간 추진해온 성과를 공유하고, 구체적인 사업내용과 현재 진행 중인 도시관리계획결정(변경) 용역을 소개한다. 특히 사업이 성공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시민들의 다양하고 혁신적인 의견을 수렴하는 시간도 준비되어 있다.

참가를 원하는 경주시민 및 농업인은 행사 당일 간단한 등록을 통해 행사에 참석할 수 있다.

경주시 내남면 상신리 일원에 2022년까지 농작물 시험재배포장, 농업연구동, 농산물가공센터 등 다양한 시설이 들어설 신농업 혁신타운은 2016년 타당성 연구용역을 시작으로 2018년 도 투자심사 승인을 통해 사업의 건전한 재정 운영 가능성과 타당성을 인정받는 등 사전행정절차를 차질 없이 수행중이다.

최정화 농업기술센터소장은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신농업 혁신타운 조성에 도움이 될 다양하고 혁신적인 의견을 수렴하고자 한다”며 경주시민과 농업인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9년 06월 18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