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12-21 오후 02:32:08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교육

경주교육지원청, 청소년 국제 스토리텔링 영어 캠프 개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9년 06월 03일
↑↑ 청소년국제스토리텔링영어캠프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권혜경)은 지난 1일(토)부터 2일(일) 까지 경주 화랑마을에서 중학교 2학년 학생 50명을 대상으로 “Be A Legend! 신화가 되자!” 라는 슬로건 아래 한국국제스토리텔러협회와 함께 하는 '청소년 국제 스토리텔링 영어 캠프'를 개최했다.

이번 캠프에 참가한 학생들은 한국의 단군신화, 천지창조 신화, 경주의 전설, 덴마크와 태국 신화 등 신화와 전설을 바탕으로 스토리를 만들고 퍼포먼스로 완성하여 공연을 했다.

학생들은 이번 경험을 살려 신화와 전설에 나오는 주인공처럼 자신이 꿈꾸는 분야에서 레전드가 되어 보고 싶다고 했다.

또한 “경주와 한국의 많은 신화와 전설을 전 세계에 알리는 국제 청소년 스토리텔러가 되어 보고 싶으며, 앞으로도 이런 특별한 영어캠프가 계속 열렸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권혜경 교육장은 " 청소년이 그 나라의 국가 브랜드이므로 학생들에게 영어에 대한 자신감과 동기를 주는 체험중심의 다양한 영어캠프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겠다고 했으며, 캠프에 열정적으로 참여하는 학생들의 모습에서 글로벌 리더로서의 미래를 엿볼 수 있어 감동과 보람을 느꼈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9년 06월 03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