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1-13 오후 02:15:19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 불국동 청년회 ‘효’ 한마당 대잔치 개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9년 05월 20일
↑↑ 불국동 청년회(구 정례) ‘효’ 한마당대잔치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시 불국동 청년회(구.정례, 회장 황보종윤)는 지난 18일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불국공설시장에서 지역의 어르신 500여명을 모시고 ‘2019년 불국동 효한마당대잔치’를 개최했다.

이번행사를 개최한 불국동 청년회(구.정례)는 매년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와 불국동 관내 환경정화 활동 등 평소에도 꾸준히 나눔의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김대식 불국동 청년회 초대회장, 최홍락 도시개발국장, 이춘태 불국동장, 도·시의원 등 많은 내빈들이 참석해 어르신들의 만수무강을 기원했으며, 어르신들은 불국동 청년회에서 정성스럽게 마련한 음식을 드시면서 민요 공연 및 가수 공연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황보종윤 청년회장은 “존경하는 불국동 지역의 어르신들을 모시고 정성껏 준비한 음식을 대접해 드리니 매우 기쁘다”며, “어르신들께서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최홍락 도시개발국장은 “매년 불국동 지역 주민들을 위해 꾸준히 나눔의 봉사활동을 실천하며, 불국동 발전에 힘써 주신 불국동 청년회(구 정례) 회장 및 회원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라져가는 경로 효 사상을 고취하는 계기가 되어 매우 기쁘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9년 05월 20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