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10-23 오후 02:39:15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생활문화 일반

경주시 황남동 `제1회 황남동 27개 통 대항 체육대회 및 경로잔치` 개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9년 04월 30일
↑↑ 황남동 경로잔치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시 황남동은 ‘제1회 황남동 27개 통 대항 체육대회 및 경로잔치’를 지난 27일 (구)황남초등학교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황남동 체육회(회장 박성진) 주관으로 열린 이날 행사에는 황남동민 약 7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박승직 도의원, 김상도 시의원, 안중식 황남동장, 각 기관단체장 및 자생단체장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식전행사로 황남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하모니카와 색소폰 연주를 해 주민들의 화합 축제라는 의미를 더했고, 이어서 개회식, 27개 통 대항 공굴리기 및 윷놀이, 노래자랑, 폐회식 순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황남동 체육회가 직접 준비한 점심을 대접하고 축하공연, 경품추첨 등으로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시간을 선사했다.

박성진 황남동 체육회장은 “우리 황남동에 거주하시는 어르신들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라는 마음에 이번 행사를 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안중식 황남동장은 “이번 체육대회 및 경로잔치는 승패를 가리기보다 동민 모두가 화합하는 축제의 장이라며, 행사를 준비해주신 황남동 체육회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황남동민의 친목을 다지고 화합할 수 있는 자리가 꾸준히 이어지기를 바란다”고 답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9년 04월 30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