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1-13 오전 09:32:58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 내남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 개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9년 03월 25일
↑↑ 내남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시 내남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박용환, 민간위원장 김경태)는 지난 21일 내남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올해 초 실시한 각종 사업성과 보고와 작년에 진행한 주거환경개선사업 모니터링 필요성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교환하고 올해 실시 예정인 사랑의 집수리사업에 대한 전반적인 논의가 이뤄졌다.

또한 협의체 위원 추가 임명에 관한 의견수렴도 이뤄져 협의체가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선제적 역할을 할 수 있는 인적 네트워크가 되자는 데 그 뜻을 모았다.

내남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복지 사각지대를 발굴하고 다양한 지역자원을 연계해 지역복지에 앞장서고 있으며, 사랑의 집수리사업, 어려운 이웃돕기 등의 다양한 사업을 시행함으로써 주민들이 직접 체감하는 복지실현을 위해 노력해 오고 있다.

박용환. 김경태 공동위원장은 “바쁜 일정 중에도 회의에 참석한 위원들의 열의에 감사를 표하고 위원들의 열정과 관심으로 복지 사각지대 없는 모두가 행복한 내남면을 만들자”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9년 03월 25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