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1-12 오전 10:19:3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 `금성회` 경주대대 장병 위문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9년 01월 28일
↑↑ 기관단체장 모임 금성 군.경 위문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지역 기관단체장 모임인 금성회(회장 경주시장)가 28일 설 명절을 앞두고 육군 경주대대를 방문해 국가안보를 위해 불철주야 긴장의 끈을 놓지 않는 장병들의 노고를 위로했다.

이날 금성회장인 주낙영 경주시장과 경주평통, 재향군인회, 한국자총, 새마을회, 새마을부녀회, 언론사 등 회원 8명은 추위에 고생이 많은 장병들과 덕담을 나누며 준비해온 전자기기와 컵라면 등 위문품을 전달했다.

또 지난 해 태풍 ‘콩레이’ 수해복구 등 지역 재난극복에 힘써준 경주대대 관계자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장병들과 식사를 함께하며 그간의 노고를 격려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설 명절에도 묵묵히 맡은 바 임무를 다하는 장병들이 있기에 시민들이 안심하고 가족들과 함께 설을 보낼 수 있다”며 “앞으로도 국가의 안보와 경주 시민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길 바라며 장병들의 건강과 건승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금성회에서는 29일에는 경주경찰서 방범순찰대를 방문할 예정이며 내달 2일은 경주소방서 의무소방대 및 환경미화원 복지회관을 방문해 근무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설 명절 귀성객들이 안심하고 경주를 방문할 수 있도록 지역 안정과 깨끗한 거리 조성을 당부할 예정이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9년 01월 28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