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23 오후 04:08:5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 MG우성새마을금고 여성회 `사랑의 떡국 나눔`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9년 01월 11일
↑↑ MG우성새마을금고 여성회 사랑의 떡국 나눔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MG우성새마을금고(이사장 임정희)의 여성회(회장 김선영) 주부봉사단이 지난 10일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종성스님)을 방문해 점심 나눔 ‘사랑의 떡국잔치' 행사를 펼쳤다. 
 
이날의 행사는 경주 MG우성새마을금고의 후원과 우성금고여성회의 자원봉사활동으로 이뤄졌으며 우성금고여성회 회원 30여명은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복지관을 이용하는 장애인 및 지역주민에게 떡국 400그릇과 함께 간식을 대접했다.

또한 김동해 경주시의회 부의장이 함께 참여해 복지관 이용 장애인에게 떡국 나눔 식사 배식 봉사활동을 펼쳤다. 

김선영회장은 “기해년을 맞아 주부봉사단이 마련한 후원금으로 떡국잔치를 열게 됐다" 라며 "떡국 한 그릇이지만 회원들이 정성을 다해 준비했으니 복지관을 이용하시는 장애인분들이 올해도 건강하시길 기원드린다"라고 말했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관장 종성스님은 함께 방문한 김동해 경주시의회 부장의장과 "매년 지역사회에서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하는 MG우성새마을금고 임정희 이사장, 우성금고여성회 김선영 회장께 감사 인사를 전했고, MG새마을금고의 지역사랑 실천 활동이 마중물이 되어 기업체의 후원 및 자원봉사활동이 늘어났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우성금고여성회는 2009년 5월 발족되어 2대 김선영회장을 중심으로 주부회원 50명이 활동하고 있으며, 지역의 장애인복지관, 노인정, 경주시 주관 축제에 정기적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지역의 대학교, 봉사단체, 기업체와 연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회공헌활동에 관심있는 분들은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054-776-7522)로 문의하면 된다.

오는 15일에는 (사)천년미래포럼의 후원으로 소불고기덮밥 무료급식이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열릴 예정이며 지역 장애인분들의 많은 이용을 당부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9년 01월 11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