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23 오후 04:08:5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 강동면, 부조나누리 복지단의 `사랑 나눔`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8년 11월 09일
↑↑ 부조나누리 복지단 사랑나눔 활동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시 강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진훈재) 부조나누리 복지단은 지난 8일 강동면 다산리에 거주하는 홀몸어르신 세대를 찾아 사랑 나눔을 실천했다.

이날 행사는 지난달 회의시 서비스 지원 대상자로 선정된 97세 홀몸어르신 댁으로, 노후된 전기배선으로 화재의 위험에 노출된 전선 교체와 뜻있는 이웃으로부터 전기온수기를 기증 받아 설치해 겨울철 온수사용을 편하게 해드렸다.

뿐만 아니라, 노후 되고 용량이 작은 냉장고 사용으로 음식물 보관에 어려움을 겪고 있어 새로운 냉장고를 구입. 설치 후 직접 준비한 밑반찬과 과일을 냉장고에 가득 채워 드렸다.

어르신은 “가족이 없어 어디에 도움을 요청해야 할지 몰랐는데 이렇게 도와줘서 너무 감사하다.”며 인사를 전했다.

진훈재 위원장은 “지역 어르신의 어려움을 우리 손으로 해결해 드릴 수 있어 너무 기쁘다. 앞으로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활동을 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8년 11월 09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