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23 오후 04:08:5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 천북면 행복나눔복지단 `복지사각지대 없는 천북면 만들기`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8년 10월 17일
↑↑ 천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행복나눔복지단) 정기회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시 천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행복나눔복지단)는 지난 16일 천북면사무소에서 정기회를 개최하고 그간의 활동사항에 대한 보고와 지역의 복지문제를 해결하는데 힘을 보태기로 했다.

천북면에서는 독거노인 반찬지원 사업을 지역특화사업으로 선정하여 위원들이 손수 조리한 반찬을 독거노인 3세대에게 반찬을 전달했다.

그리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지속적인 사업추진을 위하여 지역 내 뜻있는 분들의 정성을 모아 후원금 모금도 조성 중에 있다.

최성환 민간위원장은 “실질적인 어려움에 처해 있는 분들에게 조금만 관심을 가진다면 우리에게는 작은 것이지만 어려운 이웃에게는 큰 위로와 도움이 된다는 것을 느꼈다.”며 앞으로 천북면민 모두가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활동할 뜻을 전했다.

강인구 천북면장은 “협의체 위원들의 적극적인 활동에 감사드리며, 복지사각지대 없는 천북면을 만들고 지역민에게 귀감이 되어 행복을 나누는 선행이 확산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8년 10월 17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