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12-26 오전 11:05:1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생활문화 일반

경주시 안강읍, 칠평도서관 ‘하반기 독서. 문화프로그램’ 개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8년 08월 27일
↑↑ 칠평도서관 독서. 화프로그램 개설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시 안강읍 칠평도서관에서는 오는 9월부터 10월까지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문화. 여가활동 기회확대와 도서관 이용 활성화를 위해 ‘하반기 독서. 문화프로그램’을 개설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8주간 운영되며 유아부터 성인까지 계층별 강좌를 개설해 해당 강좌 당 15명을 모집한다. 또한 재료비를 제외한 수강료는 무료이며 칠평도서관 자료실에서 선착순 방문접수를 받는다.

세부 프로그램으로는 유아와 초등학생을 위한 ‘책이랑 조물조물’, ‘책 속에 풍덩! 생각이 퐁퐁!!’, ‘나는야 실험왕’의 3개 강좌가 개설되고 성인을 대상으로 ‘플러스펜 수채화 일러스트’ 강좌가 개설된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에는 상반기에 호응이 좋았던 실버 강좌를 다시 개강해 배움의 연속성을 뒀으며, 아이들의 지적 호기심을 충족시켜 줄 수 있는 과학실험 강좌를 새롭게 개설해 수강생을 기다리고 있다.

칠평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강좌를 통해 유아 및 어린이들은 다양한 체험을 통해 책과 친해지고 창의성을 기르는 기회가 되어 학생들이 도서관을 즐겨 찾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다른 궁금한 사항은 경주시립도서관 홈페이지 독서문화프로그램에서 칠평도서관 강좌 안내를 참고하거나 전화(054-779-8962)로 문의하면 된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8년 08월 27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