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10-23 오후 02:39:15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생활문화 일반

경주시 예술의전당 ˝가수 소향. 곽동현의 콜라보레이션 콘서트˝ 개최

- '한수원과 함께하는 문화가 있는 날' 여덟 번째 시리즈 내달 29일 (수) 오후 8시 화랑홀 -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8년 07월 31일
↑↑ 소향. 곽동현 콘서트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한수원과 함께하는 문화가 있는 날' 여덟 번째 시리즈로 가수 소향, 곽동현의 콜라보레이션 [The Greatest 전율] 콘서트가 내달 29일 (수) 오후 8시 경주예술의전당 화랑홀에서 열린다.

소향은 MBC '나는 가수다', KBS '불후의 명곡', 등 여러 경연프로그램을 통해 활약했다. 5옥타브를 넘나드는 가창력과 청아한 고음이 특징인 소향은 방송뿐만이 아니라 평창동계패럴림픽에서 조수미와의 공연으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알렸다.

곽동현은 JTBC ‘히든싱어’ 김경호편을 통해 주목 받았다. MBC ‘복면가왕’, JTBC ‘팬텀싱어’등 다수의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며 아티스트로의 입지를 넓히고 있다.

‘당신에게 전율을 선사할 단 하나의 콘서트’ 컨셉의 이번 공연은 두 보컬리스트의 폭발적인 고음과 가창력을 만날 수 있다. 방송 후에도 화제가 되었던 대표곡들을 직접 무대로 만날 수 있는 공연으로 마치 브라운관 속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직접 방청하는 것 같은 생생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수원과 함께하는 문화가 있는 날 시리즈 8, 소향X곽동현 콘서트 [The Greatest:전율]는 오는 8월 1일 (수) 오전 10시 경주예술의전당 홈페이지 및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한다. R석 50,000원, S석 40,000원으로 경주시민 및 경주 소재 학교 학생 및 기업 직원은 신분증이나 증빙자료를 제시하면 전석 20,000원에 관람이 가능하다.

관련 정보는 경주예술의전당 홈페이지(www.gjartcente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8년 07월 31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