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1-10 오전 09:24:03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 선관위,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당선증 교부식 개최

- 주낙영 경주시장 당선자 "경주경제 살리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 -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8년 06월 19일
↑↑ 당선증 교부식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시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백정현)는 6. 13. 실시한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관련하여 경주시장 및 경상북도의원, 경주시의원 당선자를 대상으로 18일(월) 오후 2시 경주시청 2층 대회의실에서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당선증 교부식'을 개최했다.

이날 당선증 교부식에서는 주낙영 경주시장 당선자, 경북도의원 당선자 4명, 경주시의원 당선자 21명 을 비롯해 가족, 선거사무원관계자, 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 위원, 관내 기관. 단체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당선증 교부 및 가족 등의 꽃다발 증정, 위원장 인사, 당선인을 대표하여 경주시장 당선자의 인사, 기념사진 촬영 등 순으로 진행됐다.

또한 참석자들은 지난주까지 경쟁자였지만 당선자는 낙선자를 위로하고 낙선자는 당선자를 축하하는 화합과 미덕의 경주시정을 마련하기로 다짐했다.

주낙영 경주시장 당선자는 "오늘부터 삶의 최우선 순위를 시민과 시정에 두고 쇠락해 가는 경주경제를 살리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주낙영 경주시장 당선자는 기존 형식의 인수위원회를 구성하지 않고 작은 규모의 '시정혁신기획단'을 통해 시정 업무보고를 받을 예정인 것으로 알려져 새로운 시정의 혁신을 알리는 첫 신호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8년 06월 19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