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1-10 오전 09:24:03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임배근 더불어민주당 경주시장 후보, 송영길 국회의원 안강장 지원유세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8년 06월 09일
↑↑ 자료사진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대통령직속 북방경제협력위원장인 더불어민주당 송영길 의원은 9일(토) 바쁜 일정 속에도 더불어민주당 임배근 경주시장 후보 지원유세를 위해 안강장으로 달려갔다.

송영길 의원은 지난 5월 23일 응원을 위해 임 후보 캠프를 방문한 후 17일만의 두 번째 방문으로 민주당 지도부 총출동 릴레이가 이어지고 있다.

모처럼 선선한 날씨의 장날이라 시민들로 북새통을 이룬 그곳에서 유세차량에 임 후보와 나란히 올라선 송영길 의원은 시민들에게 임배근 후보가 공약한 것을 국회에서 당대표가 되면 더 밀어 드리겠다고 전폭적인 지지를 호소했다.

송 의원은 6.13지방선거에 전국이 다 바뀌고 있고 경주도 바뀌어야 한다고 말하며, 시민은 안중에도 없고 자신들의 이익만을 위해 정치를 하는 자유한국당이 제대로 정신을 차리게 하기 위해 임배근을 선택해서 경주시장으로 만들어야 한다고 목소리 높여 지지를 호소했다.

이번에 경주시장으로 더불어민주당 임배근을 선택하면 1석 3조의 효과가 있다고 말했다. 첫째, 시민은 안중에 없고 자기이익만을 위해 정치를 해오던 자유한국당이 정신을 차리고 시민을 위한 정치를 할 것이고 둘째, 어려운 지역에서 임배근이 경주시장이 되면 시민여러분에게 감사와 함께 헌신을 다해 일할 것이고 셋째, 민주당으로선 정말 힘든 지역 경주에서 시장이 나왔기 때문에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다.

그렇게 두번이나 지원을 온 송영길 의원은 경주의 발전을 위해 그리고 시민들을 먼저 생각 하는 더불어민주당 기호 1번 임배근이 경주시장이 되어야 한다고 강하게 외쳤다.

마지막으로 경주는 실크로드 출발지로서 환동해 북방경제권의 중심 역할을 경주가 맡게 될 것이라고 임 후보를 밀어 경주발전을 이루어 달라고 호소하였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8년 06월 09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