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1-10 오전 09:24:03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 황성동 자연보호협의회, 환경정화 활동 펼쳐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8년 05월 23일
↑↑ 황성동 자연보호협의회, 환경정화 활동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시 황성동 자연보호협의회(회장 박두관)는 지난 18일 회원 10여명과 함께 황성동 관내의 환경취약지역을 중심으로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참여자들은 강변로 일대와 공동주택 및 상가 밀집구역을 중점으로 무분별하게 버려진 생활쓰레기를 수거했으며, 무단불법투기 쓰레기로 몸살을 앓던 황성로, 용담로 일대를 깨끗하게 청소하여 깨끗한 황성동 만들기에 앞장섰다.

특히 자연보호협의회는 매월 정기적으로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하여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에 일조하며 회원들의 따뜻한 봉사정신이 지역주민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다.

박두관 회장은 “환경정화 활동에 기쁜 마음으로 참여해 준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환경이 취약한 곳을 위주로 지속적이고 자발적인 정화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하며, “살기 좋은 황성동을 만들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류영락 황성동장은 “환경정화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봉사해 준 회원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깨끗하고 청결한 살기 좋은 황성동을 만들어 가는데 앞장 서 달라.”라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8년 05월 23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