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1-10 오전 09:24:03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임배근 경주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개최

- 내달 14일 오후 3시 30분 경주시 화랑로 53 중앙시장 사거리 선거사무실 -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8년 03월 29일
↑↑ 자료사진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더불어민주당 임배근 경주시장 예비후보는 내달 14일 오후 3시 30분 경주시 화랑로 53 중앙시장사거리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는다고 밝혔다.

임배근 예비후보는 “이번 개소식의 주인공은 경주시민이며 소중한 시간을 내어주신 만큼 서로 손 마주 잡고 온기와 희망을 나누는 시간으로 만들겠다.”고 했다.

 이어 임기동안에 정부사업예산 10조원을 확보하여 역사문화산업클러스터와 신재생에너지클러스터를 조성하여 경주시의 산업경쟁력 향상의 기반을 구축하고 경주시를 특별자치시로 승격시켜 명실상부한 우리나라의 역사문화 중심도시로 만들겠다는 야심찬 경주시 발전계획을 강조했다.

또한 동부권 중심도시로의 도약을 위해 대기업과 관련 중소기업을 유치하여 일자리를 창출하고 영유아 무상교육 실현으로 전국최고의 교육도시화와 농산물최저가보상 조례를 제정하여 농촌과 농민의 생활향상을 이룰 것이며 이를 위해서는 시민들의 의견과 상호간 대화의 중요성을 역설했다.

임배근 예비후보는 “경주의 미래에 대한 시민들의 의견을 듣고 경주시에 필요한 정책의 방향이 무엇인지 함께 고민하는 것 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다”며 “선거운동 기간 동안 많은 시민들과 소통하는 선거운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약속했다. 

임배근 예비후보는 정치신인으로 기성정치인과 구별되는 그는 "정치를 시작할 때의 각오와 다짐으로 초심을 잃지 않고 신명을 다해 경주지역 발전을 위해 모든 것을 헌신하는 시장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8년 03월 29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