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1-10 오전 09:24:03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주낙영 경주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오는 12일 개최

- 오는 12일(월) 오전 10시 경주 중앙시장 맞은 편 선거사무소 -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8년 03월 07일
↑↑ 주낙영 경주시장 예비후보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주낙영 경주시장 예비후보(전 경상북도 행정부지사)는 오는 12일(월) 오전 10시 경주 중앙시장 맞은 편 자신의 사무실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한다.

이날 경주 시민, 선거사무소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선거사무소 현판식을 가진 뒤 경주발전 비전인 ‘힘찬 경제 유쾌한 경주’를 시민들에게 상세히 설명할 예정이며 축하행사 등 세 과시용 보여주기 행사를 지양하는 대신 여느 개소식과는 다른 ‘열린 개소식’으로 치를 계획이다.

또한 초대장을 통해서 화환과 꽃을 정중히 사양하고, 시민들의 목소리를 듣는다는 ‘열린 개소식’ 취지를 알리고 있으며 행사 당일 ‘시민이 주인공입니다’ 코너에서 상담을 통해 시민들이 전하는 민심과 경주 현안 등을 가능한 공약으로 실천한다는 방침이다.

이와 함께 ‘민심 우체통’과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현판 등 별도의 시민 목소리 경청 코너도 마련할 예정이다.

주낙영 예비후보는 “고향 경주로부터 받은 과분한 은혜를 돌려드려야 할 때”라며 “제 소견에 시민들의 고견을 보태 경주의 새로운 천년, ‘힘찬 경제 유쾌한 경주’를 열겠다”고 밝혔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8년 03월 07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