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10-23 오후 02:39:15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생활문화 일반

경주시 보덕동. KT경주수련관 `주민복지 지원` 업무협약 체결

- 매월 마지막 주 목요일 주민 40여명 대상으로 점심과 영화관람 등 복지 제공 -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8년 02월 24일
↑↑ 보덕동 KT경주수련관, 주민복지 지원 위한 협약 체결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시 보덕동 주민센터(동장 김석호)에서는 23일 KT경주수련관(센터장 임학래)과 보덕동 통장협의회(회장 김곤칠)와 함께 보덕동 주민 복지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주민 복지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은 지난 12월 KT경주수련관에서 보덕동 주민에게 연탄배달 봉사를 해준데 대한 감사 인사 차 김석호 동장이 KT경주수련관을 방문했을 당시, 임학래 센터장이 저소득 주민들에게 정기적인 복지제공이 가능하다고 제안한데서부터 시작됐다.

이날 업무협약에서는 각각 업무지원 범위를 정하여 저소득 주민들의 복지를 지원하기로 논의했고, KT경주수련관은 매월 마지막 주 목요일 주민 40여명을 대상으로 점심식사와 영화관람 등의 복지를 제공키로 했다.

또한 보덕동 통장협의회에서는 각 통별로 정해진 주민들을 인솔할 예정이며, 보덕동 주민센터에서는 복지의 혜택이 저소득 주민들에게 고르게 돌아가고 본 사업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조정과 계획 수립 등으로 지원키로 했다.

임학래 센터장은 “저소득 주민들에게 정기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본 사업을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김곤칠 보덕동 통장협의회장은 “보덕동 주민들에게 이런 복지를 제공해주는 KT경주수련관 측에 매우 감사드리며, 주민들 인솔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김석호 보덕동장은 “이러한 복지지원 사업에 동참해 준 KT경주수련관과 보덕동 통장협의회에 감사드리며, 이번 사업이 중요한 본보기가 되어 보문단지 내 다른 기업체에게도 복지지원 문화가 확산되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8년 02월 24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