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1-10 오전 09:24:03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 보덕동, 더케이호텔경주 `사랑의 국수` 전달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8년 02월 19일
↑↑ 더케이호텔경주 훈훈한 설 명절 후원물품 전달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더케이호텔경주(대표 이철)는 우리민족 고유의 명절 설을 맞아 14일 관내 소외계층 세대와 경로당을 방문해 국수 26박스(80만원 상당)를 전달해 훈훈한 설 명절을 선물했다.

김석호 보덕동장은 유지상 더케이호텔경주 본부장과 함께 저소득세대 가정을 직접 방문하여 쌀과 국수, 세제 등 생필품을 전달하고, 경로당을 일일이 방문해 어르신들께 새해 인사를 올리며 덕담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더케이호텔경주는 매년 저소득가정 집수리를 정기적으로 해주는 재능기부와 함께 후원금, 생필품 등을 지원함으로써, 지역사회 이웃사랑과 나눔문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유지상 본부장은 “작지만 함께 나눌 수 있어 기쁘고 따뜻하고 행복한 설 명절 보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주민을 위한 나눔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김석호 보덕동장은 “어려운 이웃을 배려하고 어르신을 공경하는 정성어린 마음에 고마움을 전하며, 앞으로도 경로효친사상과 나눔문화 확산의 지역풍토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해달라.”라며 감사의 뜻을 표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8년 02월 19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