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22 오후 01:47:1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소방서,설 명절 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8년 02월 08일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소방서(서장 안태현)는 8일 외동전통시장 일원에서 설 연휴를 앞두고 지역상권 활성화하고 관계인 화재예방 안전의식 고취를 위한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및 화재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소방공무원, 의용소방대원 등 11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온누리 상품권을 이용해 지역 특산물 등을 구입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 했다.

또한 전통시장을 찾은 이용객과 시장상인들에게 화재예방 홍보 전단 배부, 설맞이 고향집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하기 홍보, 소방통로 및 피난통로상 물품적치 금지 등의 안전의식 확산과 비상구 폐쇄 및 장애물 방치에 대한 캠페인과 관계인 안전교육도 함께 병행했다.

행사종료 후에는 주변 식당을 이용해 점심식사를 하며 직원간의 소통과 화합의 장을 열었다.

안태현 경주소방서장은 “오늘 장보기 행사를 계기로 지역 경제가 더욱 활성화되길 바란다”며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화재예방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8년 02월 08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