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1-10 오전 09:24:03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 시설관리공단, 2018년 신임직원 공개채용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8년 01월 17일
↑↑ 경주시 시설관리공단 공채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시시설관리공단(정강수 이사장)에서 2018년 신임직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채용인원은 총 9명으로 시설보조 6명(에너지관리 2명, 현업업무 4명), 주차관리 3명으로 2개 분야에 총 9명의 업무직을 채용한다.

응시 자격요건은 공고일 전일 경주시에 주민등록상 주소지를 두고 있는 자로써 학력이나 성별 제한은 없으며, 특히 시설보조(에너지관리)분야는 공고일 전일 대구·경북에 주소지를 두고 있는 자로써 국가기술자격법에 따른 ‘에너지관리기능사’ 이상의 자격을 소지하여야 한다.

채용절차는 블라인드 채용을 기반으로 하여 1차 서류심사, 2차 인성·적성검사, 3차 면접시험 순으로 진행하며 내달 6일까지 채용접수 홈페이지(http://gjfmc.torc.co.kr)를 통해 입사지원서를 제출해야 한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경주시시설관리공단과 경주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강수 이사장은 “금번 신임직원 공개채용은 경주지역의 인재를 채용함으로써 양질의 지역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블라인드 채용에 기반한 투명한 채용절차를 거쳐 미래를 열어갈 전문지식과 역량을 갖춘 우수한 인재를 확보하겠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일자리 창출과 경주지역인재 채용으로 지방공기업의 사회적 책무를 이행하고, 청년·여성·고령자 등 취약계층에 대한 맞춤형 일자리 확대에도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8년 01월 17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