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12-22 오전 08:16:3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의회

경주시의회 박승직 의장, 무술년 신년사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8년 01월 04일
↑↑ 박승직 경주시의회 의장
ⓒ CBN뉴스 - 경주
존경하는 경주시민 여러분!

희망찬 무술년의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새해에도 시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뜻대로 이루어 지는 복된 한해가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하며 지난 한해 동안 경주시의회에 보내주신 시민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올해는 제7대 경주시의회가 막을 내리는 만큼 초심을 잃지 않고 최선을 다해 유종의 미를 거둘 것을 약속드리면서 새해 의정운영 방향을 제시코자 합니다.

존경하는 시민여러분!

여러 가지 어려움 속에 맞이하는 새해지만 우리는 신라인의 후예라는 자긍심을 갖고 신라천년 찬란한 민족의 문화유산을 바탕으로 번영의 힘찬 전진을 계속해 나가야 할 것입니다.

또한, 역사문화와 첨단과학이 공존하는 대한민국 최고로 행복한 도시, 건강한 도시로 자리매김하는 활기찬 한해가 되어야 할 것입니다.

그와 함께 우리 경주시의회는 항상 시민을 먼저 생각하는 열린 의정으로 소통과 화합, 통합의 주민자치를 이뤄냄으로써 감동과 기쁨을 선사하는 미래지향적인 의회상을 정립해 나가겠습니다.

또한 경주의 번영을 목표로 시민이 안전하고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대의기관으로서의 역할을 능동적으로 최선을 다해 수행해 나갈 것을 다짐드립니다.

시민 여러분의 선택으로 구성된 우리 의회가 올바른 길을 갈 수 있도록 올 한해에도 변함없는 관심과 아낌없는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존경하는 경주시민 여러분!

올해는 전국동시지방선거가 이루어지는 참으로 중요한 한해입니다.

우리 경주시의회도 제7대 의회가 막을 내리고 제8대 의회가 출범해 힘찬 출발을 다짐하는 뜻 깊은 한해가 될 것입니다.

동해의 떠오르는 아침 해의 크고 밝은 기운을 가슴에 가득담고 시민 여러분의 위대한 저력을 함께 모아 2018년 희망의 새해를 힘차게 열어나갑시다.

올 한해도 시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격려와 성원을 부탁드리며 하시는 일들이 뜻대로 성취되는 보람찬 한해가 되시길 충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시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18. 1. 1 경주시의회 의장 박 승 직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8년 01월 04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