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1-10 오전 09:24:03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 건천읍, 한국농업경영인 건천지회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 기탁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7년 12월 26일
↑↑ 한국농업경영인 건천지회, 성금전달로 사랑의 온기 나눠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한국농업경영인 건천지회(회장 천용한)는 지난 22일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건천읍사무소(읍장 최정식)에 전달했다.

한국농업경영인 건천지회는 67명의 회원들로 구성됐으며, 매년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지역사회 등에 성금기탁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는 단체이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지정기탁을 통하여 독거노인, 장애인가구 등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들의 동절기 난방비와 의료비등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천용한 회장은 “작은 도움이지만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도울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감사하며, 올 겨울 상당히 추운데 어려운 이웃들이 몸은 추워도 마음은 따뜻하게 보냈으면 한다.”라며, 따뜻한 덕담도 함께 전했다.

최정식 건천읍장은 “매년 관내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노력하시는 한국농업경영인 건천지회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이웃돕기 실천을 꾸준히 이어나가 지금처럼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나누어주기를 바란다.”며, “성금은 지역의 힘든 이웃을 위해 쓰일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7년 12월 26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