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1-10 오전 09:24:03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한국생활개선경주시연합회 `사랑.행복 담은 김장김치 나눔`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7년 12월 06일
↑↑ 사랑과 정성이 담긴 김장김치 나눔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한국생활개선경주시연합회(회장 한잠조)는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6일 농업기술센터 생활연수관에서 ‘사랑·행복 담은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가졌다.

한국생활개선경주시연합회는 최근 25년 동안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통해 이웃에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또한 19개 읍면동회에서도 연말·연시에 김치, 떡국, 쌀, 생필품 등을 자율적으로 이웃돕기를 실천하고 있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회원들이 직접 재배한 배추와 무, 고춧가루, 마늘 등 양념을 가지고 와서 어머니의 정성과 손맛으로 사랑과 행복이 담긴 김장김치를 담가 시설 및 불우이웃에 전달하고 위로했다.

한잠조 회장은 “날씨가 추워지는 때에 겨울나기를 걱정하는 이웃들이 적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뿐만 아니라 이웃들과 함께하는 일에 생활개선회가 적극적으로 동참하겠으며, 금년 고추, 마늘 등 양념값이 비싼데도 동참해준 회원들께 고마움을 전한다.“라고 말했다.

서동철 농업진흥과장은 “추운 날씨에도 이웃을 돕겠다는 일념으로 김장김치 나눔에 봉사해주신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지역사회의 본보기가 되어 많은 나눔이 실천되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7년 12월 06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