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22 오후 01:47:1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바르게살기운동경주시협의회, 여성회원 자장면 봉사활동 전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7년 10월 23일
↑↑ 바르게살기운동경주시협의회 여성회원, 자장면 봉사활동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바르게살기운동경주시협의회(회장 김상근)는 여성회원(여성회장 김영숙)들을 중심으로 지난 20일 경주시 동천동에 위치한 이웃집 무료급식소에서 짜장면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이날 행사에는 바르게살기운동경주시협의회 김상근 회장을 비롯한 바르게살기운동경주시협의회 김영숙 여성회장등 30여명의 회원들이, 직접 준비한 재료들로 자장면을 만들어 주민과 어르신 200여명에게 맛있는 자장면을 대접했다.

바르게살기운동경주시협의회는 이날 짜장면 봉사 이외에도 독거노인 목욕봉사, 영정사진 촬영 봉사활동 등 여러 활동들로 지역주민과의 소통에 힘쓰고 있다.

김상근 바르게살기운동경주시협의회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정을 나누고, 항상 이웃과 나눔을 실천하는 사회분위기를 조성해 나가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진억 시정새마을과장은 “항상 지역을 생각하고 봉사해주시는 김상근 바르게살기운동경주시협의회장을 비롯한 모든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7년 10월 23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