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22 오후 01:47:1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 서면 주민자치위원회, 문화교실 발표회 열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7년 09월 25일
↑↑ 서면 주민자치위원회 문화교실프로그램 발표회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시 서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손재운)는 지난 22일 아화초등학교 체육관에서 주민자치센터 문화교실 발표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주민자치센터 설립 후 처음으로 개최된 행사로써, 박승직 경주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도·시의원, 관내 기관단체 및 주민 200여명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열렸다.

우선 식전행사로 서예전시와 하나예술단 초청공연이 펼쳐졌으며, 발표회에서는 그동안 수강생들이 문화교실에서 연마한 난타, 댄스, 바이올린, 사물놀이 등의 실력을 발휘하며 모두가 즐기는 축제의 장이 조성됐다.

손재운 주민자치위원장은 “오늘 지역 주민들을 모시고 작은 실력들을 자랑하고 서로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내실 있는 주민자치센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수식 서면장은 “지금까지 갈고 닦은 실력으로 주민 모두가 즐기는 화합의 장을 마련하여 감사드리며, 이번 발표회를 기점으로 주민자치센터가 더욱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7년 09월 25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