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22 오후 01:47:1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 동천동체육회 `제7대 회장단.감사 취임식` 열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7년 08월 28일
↑↑ 동천동체육회 회장단 취임식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시 동천동체육회(회장 김일하)는 지난 26일 동천동주민센터 회의실에서 ‘제7대 동천동체육회 회장단 및 감사 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강철구 경주부시장, 이진락 도의원, 박귀룡․한순희․김동해․손경익․김영희․김항대 시의원을 비롯한 관내 기관단체장과 체육회 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해 함께 축하했다.

동천동체육회는 시민체전, 화랑씨름대회, 벛꽃마라톤대회, 화랑대기 등 크고 작은 주요 행사시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대회 분위기 조성 및 우수 선수 선발에 최선을 다해왔으며, 국내외 각종 대회에 활발한 서포터즈 활동으로 경주시를 홍보하며 동천동의 훈훈한 인심을 전달해 왔다.

김일하 회장은 취임사에서 “동천동체육회가 앞으로 더욱 조직적이고 활성화된 단체로 거듭나도록 열과 성을 다하겠으며, 회원들과 주민 여러분들의 아낌없는 조언과 격려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찬규 동천동장은 “앞으로 체육회장을 중심으로 회원 상호간 화합은 물론 동민화합과 지역발전을 위해 열정을 쏟아 우리시에서 가장 우수한 체육회로 이끌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7년 08월 28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