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22 오후 01:47:1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 중부동 새마을협의회.부녀회, 경로당 위문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7년 08월 22일
↑↑ 중부동 새마을협의회, 부녀회, 경로당 위문 방문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시 중부동 새마을협의회(회장 구삼모) 및 새마을부녀회(회장 박경옥)에서는 지난 21일 관내 경로당 6곳을 방문하여, 국수 및 과일, 떡과 다과 등을 전달하고 어르신들을 위문했다.

이날 중부동 새마을회 및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은 폭염에 고생하시는 어르신들 찾아가 건강도 일일이 챙기면서 담소를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중부동 새마을협의회 및 새마을부녀회는 매년 각종행사를 통해 마련한 수익금으로 주위의 불우이웃들과 독거노인들을 지원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매달 가로변 환경정비, 군부대 급식봉사, 장애인복지관 급식봉사, 홀몸노인 이불빨래봉사, 천우자애원 이ㆍ미용봉사 등 다양한 봉사활동도 함께 해오고 있다.

경로당의 어르신들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자주 경로당을 방문해주신 이종월 중부동장에게 감사를 표했으며, 앞으로도 중부동 발전을 위하여 적극 협조할 것을 약속했다.

이종월 중부동장은 어르신들의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청취하며,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고 어르신들이 건강한 노후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7년 08월 22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