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22 오후 01:47:1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시설관리공단, 직원 간담회 개최

- 사업장 근무직원의 복장·친절·청렴 강조 -
- 여름 성수기 사업장 및 화랑대기 축구대회 중간점검 -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7년 08월 04일
↑↑ 경주시시설관리공단(직원간담회)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정강수)는 지난 3일 공단회의실에서 친절.청렴 강화 교육의 일환으로 공단이 운영하는 사업장의 책임자급 직원들과 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사업장 근무 직원의 후생복지 및 현장근무 시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개선안에 대한 토론이 이뤄졌다.

여름 성수기를 맞아 연일 만실을 기록하는 토함산자연휴양림 및 오류캠핑장에 대한 중간점검으로 휴양림 내 금지사항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민원에 대한 응대요령 및 명절연휴기간동안 사업장 운영대책, 2017 화랑대기 전국 유소년축구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준비사항 점검 등 현안업무에 대한 유익한 토론이 있었다.

이어 공단직원으로서 가져야 할 청렴마인드 제고와 깨끗하고 청렴한 조직 문화의 정립을 위한 청렴교육이 있었으며, 공단관계자는 “이번 간담회를 통해 해이해지기 쉬운 여름 휴가철의 올바른 근무기강을 확립하고, 청렴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밝혔다.

정강수 이사장은 “오늘 간담회에서 각 사업장의 문제점과 개선점에 대한 많은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서 매우 뜻깊은 자리였다”며, “현장에 근무하시는 분들이 우리 공단의 얼굴이기에 깔끔한 복장과 친절함을 기본으로 내가 먼저 고객에게 인사하고, 금전적인 부분에서는 청렴하고 투명한 정산이 이루어져야 한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7년 08월 04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