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1-09 오후 03:36:38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한수원, 노.사 합동 안전사고 예방 다짐 서약식 개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7년 06월 26일
↑↑ 노·사 합동 안전사고 예방 다짐 서약식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한국수력원자력(사장 이관섭, 이하 한수원)은 26일 경주 한수원 본사에서 노.사 합동 안전사고 예방 다짐 서약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한수원 이관섭 사장, 김병기 중앙노조위원장 등 임원진과 노조대표들은 안전사고 예방 다짐 서약서에 각기 서명하고, 안전한 사업장 조성이 종업원의 건강과 생명을 보호할 뿐 아니라 국민의 신뢰를 얻는 길이라는 데 인식을 같이 했다.

특히, 노사 대표들은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관리자로서의 역할과 책임에 더욱 충실할 것을 다짐했다.

이 서약식은 산업안전보건 강조기간을 맞아 실시하는 안전의식 전환운동의 일환이다. 안전의식 전환운동 기간 동안 한수원은 노사 합동으로 자율적 안전보건 활동을 강화해 지속적으로 안전한 일터를 조성하고 산업재해를 예방하는데 힘쓸 계획이다.

한수원 이관섭 사장은 임직원들에게 “구체적이고 실천이 가능한 안전의식이 필요하다”며, “모든 의사결정에 있어 안전을 최우선하라” 고 당부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7년 06월 26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