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1-09 오후 03:36:38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 용강동청년회, 소년소녀가장 및 불우이웃돕기 일일호프 개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7년 06월 19일
ⓒ CBN뉴스 - 경주
[이재영 기자] 경주시 용강동청년회(회장 박창균)에서는 지난 17일 다불마을 내 용강 풋살구장에서 소년소녀가장 및 불우이웃을 돕기 위한 일일호프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통장협의회와 주민자치위원회를 비롯한 관내 자생단체 회원들과 500여명의 지역 주민들이 참여하여 대성황을 이루었으며, 특히 적십자봉사회(회장 정희라) 회원들은 매년 청년회와 함께 음식을 만들며 자원봉사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어 지역의 훈훈한 귀감이 되고 있다.

이번 일일호프를 통해 마련된 수익금은 연말 소년소녀가장 등 지역 내 불우이웃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박창균 회장은 “회원들의 작은 정성을 모아 마련한 이번 행사에 좋은 일을 함께 나누고 땀 흘리며 즐거운 마음으로 봉사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용기를 잃지 말고 힘을 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권칠영 용강동장은 “생업에 바쁜 가운데 힘든 줄도 모르고 행사를 준비하는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관심과 배려로 행복한 용강동을 함께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7년 06월 19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