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22 오전 08:48:2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 사회복지시설 성애원 방문 `온정의 손길` 나눠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7년 05월 02일
ⓒ CBN뉴스 - 경주
[이재영 기자]= 경주시 도시디자인과(과장 최병식)와 한국옥외광고협회 경주시지부(회장 이동철)에서는 지난달 29일 불국동 소재 성애원(원장 권기숙)을 방문하여 합동으로 새봄맞이 꽃단장을 실시했다.

성애원은 아동복지시설로서 45여명의 원생들이 생활하며, 보호자가 없거나 보호자가 양육하기 곤란한 아동들을 양육하여 건전한 사회인으로 육성하는 사회복지 법인시설이다.

이날 성애원을 방문한 도시디자인과 직원 및 봉사자들은 시설 내 도배작업, 벽면 벽화그리기 등을 하여 아이들이 동심을 간직하며 생활할 수 있게 환경을 조성하고, 생필품과 음식 등 시설에 필요한 물품을 전달하며 온정의 손길을 나눴다.

또한 불국동 일원에서 불법현수막과 광고물 수거, 시가지 환경정비를 실시하여 경주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좀 더 쾌적한 도시이미지를 제공하고,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으로 기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다.

최병식 도시디자인과장은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구슬땀을 흘리며 봉사에 임해준 봉사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아이들이 희망을 가지고 올바른 성인으로 자라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7년 05월 02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