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21 오전 07:59:4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 안강읍 `등대회`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7년 01월 20일
ⓒ CBN뉴스 - 경주
[이재영 기자]= 경주시 안강읍 민간 봉사단체인 등대회(회장 최순희)에서는 지난 17일 안강읍민회관에서 회장단 이.취임식 행사를 가졌다.

제12차 정기총회를 겸해 열린 이·취임식 행사에서는 새롭게 선출된 최순희 회장의 신년사와 각오를 듣고, 지난 7년 동안 노고가 많았던 김영규 전임회장, 윤재학 회원, 김윤자 회원, 이동환 회원, 주천섭 회원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또한 이 날 김종국 북경주행정복지센터장을 비롯하여 최병준 도의원, 이철우 시의원, 정문락 시의원과 김영철 이장협의회장, 이상화 발전협의회장 등 많은 기관단체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그 동안 봉사활동을 꾸준히 펼쳐온 지역 봉사단체의 노력을 격려했다.

정외숙(54,안강읍 산대리) 회원은 “등대회원으로써 지역사회에 봉사로 공헌하는 좋은 일을 하게 되어 보람을 느낀다.”며 “우리 안강 지역을 위하여 기회가 되면 함께 작은 힘이라도 보태고 싶다”고 말했다.

최순희 신임회장은 “등대회원들의 봉사에 대한 순수한 열정과 노력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하는 자세로 지역봉사에 기여하고 싶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김종국 북경주행정복지센터장은 “지난 동안 우리 지역에 대한 봉사와 노력에 매우 감사드리며, 신임회장과 함께 지역사회의 발전에 앞장서서 선도적인 역할을 해 주시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등대회는 2015년 설립 이후, 안강 지역 경로당봉사와 독거노인을 위한 반찬나눔, 지역 중고등학생들의 학습에 도움을 주기 위한 공부방 운영 등 여러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는 안강 지역 대표적 순수민간봉사단체이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7년 01월 20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