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1-07 오후 04:38:0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 용강동, 권칠영 동장 취임 `경로당` 방문 인사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7년 01월 05일
ⓒ CBN뉴스 - 경주
[이재영 기자]= 경주시 용강동 권칠영 동장은 부임 첫 행보로 지역 주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주민을 내 가족같이 섬기고자 관내 유관기관과 경로당을 방문했다.

권 동장은 유관기관 방문 자리에서 관내 관련기업 30개 유치 등 한수원시대 본격적인 개막을 홍보하는 등 2016년 경주시 시정성과를 설명하고 향후 시정 및 동정업무에 대한 협조를 당부했다.

이후 경로당을 방문하여 어르신들게 새해 인사를 드리고, 동절기 건강관리와 불편함은 없는지 살피고, 건의사항을 듣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김두란 소금강경로당 회장은 “추운 날씨에도 직접 찾아와 주민들과 가까이하려는 모습에 감사하다”며 “시가 하는 여러 가지 일들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들어 행정기관에 대한 믿음이 높아졌다”고 말했다.

권칠영 동장은 "현장의 목소리를 듣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이번 현장방문을 통해 깨달았다"며 "주민들의 어려움을 살피고, 개선할 수 있는 방안을 적극적으로 마련하고, 지역주민 한분 한분의 목소리도 소홀히 하지 않고 귀 기울여 경청하여, 지역주민들이 행복한 용강동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7년 01월 05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