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12-23 오전 08:00:4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교육

경주시 `한우협회.낙농육우협회` 지역 후학양성 장학기금 기탁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12월 25일
↑↑ 전국한우협회 경주시지부 장학기금기탁
ⓒ CBN뉴스 - 경주
[이재영 기자]= 경주시장학회는 (사)전국한우협회경주시지부(지부장 장상규)와 (사)한국낙농육우협회경주시지부(지부장 오용관)에서 지난 23일 시 장학회를 방문하여 지역 후학 양성에 써 달라며 각각 장학금 500만원과 3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두 단체는 지역을 대표하는 축산단체로 경주 천년한우를 전국 제일의 명품브랜드로 만드는데 헌신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축산농가의 발전뿐만아니라 지역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누는 봉사 활동에도 적극 동참하고 있다.

장상규 한우협회장은 “경주를 이끌어 나갈 인재를 위한 장학금을 기탁할 수 있어 흐뭇하다”면서 “한우협회도 더불어 사는 사회분위기 조성과 지역사회 발전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한국낙농육우협회 경주시지부 장학기금 기탁
ⓒ CBN뉴스 - 경주
오용관 낙농육우협회장은 “앞으로도 기회가 닿는대로 경주의 미래를 짊어질 훌륭한 인재가 양성되도록 물심양면 돕겠다”고 전했다.

(재)경주시장학회 이사장인 최양식 경주시장은 “미래 경주발전을 책임질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한 한우협회와 낙농육우협회 회원들의 자발적인 기부가 지역의 훈훈한 감동과 귀감이 되고 있으며, 정성어린 마음이 학생들에게 고스란히 전달될 수 있도록 장학 사업에 내실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12월 25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