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12-23 오전 08:26:33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교육

경주여고 ‘손에 손 잡고` 따뜻한 등굣길 열어요!!

- 등교부터 즐거운 학교 만들기 프로그램 -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12월 07일
ⓒ CBN뉴스 - 경주
[이재영 기자]= 경주여자고등학교(교장 박순관)는 7일(수)에 등교부터 즐거운 학교 만들기 프로그램인 ‘원화데이’ 행사를 진행했다.

학생 중심의 학교폭력예방교육 프로그램 필요성 인식에 따라 마련된 이번 프로그램은 경주여고 선도부 ‘원화단’ 학생들의 자발적이고 능동적인 참여로 계획 및 진행됐다.

이날 진행된 행사는 ‘손에 손 잡고’를 주제로 하여 친구와 손을 잡고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따뜻한 핫팩을 나눠주는 것이었다. 학생들은 친구의 체온을 느끼며 다정하고 즐겁게 등교하는 모습을 보여주어 추운 등굣길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행사를 준비한 원화단 김연주 학생(2학년)은 “우리가 직접 준비한 행사로 인해 다른 친구들이 기뻐하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고 이런 기회가 많아질수록 학생들 간의 관계가 더욱 돈독해질 수 있을 것이다.”라며 소감을 말했다.

경주여자고등학교 박순관 교장은 “학생들이 즐겁게 등교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으며, 학생들이 학교생활의 출발점인 등굣길을 행복하게 시작할 수 있도록 등교지도에 대한 부정적 인식을 바꾸는 데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전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12월 07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