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21 오전 07:59:4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 서라벌도시가스 `사회복지시설에 행복나눔` 실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11월 30일
ⓒ CBN뉴스 - 경주
[이재영 기자]= 경주지역에 도시가스를 공급하고 있는 서라벌도시가스(주)(사장 조항선)는 지난 29일 성건동 소재 사회복지시설인 아란지역아동센터에서 “2016 도시가스 행복나눔 행사”를 가졌다.

겨울철을 맞아 소외되기 쉬운 이웃들에게 따뜻함을 전달하고자 마련한 이번 행사는 윤병길 시의원, 경주시 창조경제과 및 서라벌도시가스 직원 20여명이 참석했으며 아동센터에서 꼭 필요로 하는 빨래건조기, 식기세척기, 벽걸이 온풍기를 설치하고, 주방용품 등 생필품도 함께 전달했다.

또한 안전한 가스 사용을 위한 가스시설 특별점검 봉사활동도 함께 실시했다.

서라벌도시가스 관계자는 “지역을 대표하는 에너지 기업으로 지속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취약계층과 사회복지시설에 대한 지원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희열 경주시 창조경제과장은 “서라벌도시가스(주)의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활동에 감사드리며, 지역과 상생할 수 있는 도시가스를 이용한 사회공헌사업을 지속 추진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11월 30일
- Copyrights ⓒCBN뉴스 - 경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